[WKBL] '역시 기부천사' 김장훈, "올스타전 선행 콘서트" 120115. 2011-2012 여자농구 올스타전.

|


 
올스타전 경기 종료.
밝았던 경기장이 암전되고, 초대가수로 김장훈이 모습을 드러내자 선수들과 관중들은 하나가 되어 환호성을 질렀다.
객석 여기저기서 야광봉이 춤을 췄고 선수들은 두르고 있던 수건과 들고 있던 물병을 흔들며 무대를 즐겼다.
김장훈도 코트가 비좁은 듯 객석과 선수 벤치를 오가며 4곡에 이어 두 번의 앵콜송으로 미니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세요"

 


 

 


















  

(아..연화 언니ㅋ 배고프셨어요? >ㅠ<)

 

 
모든 순서를 마치고 공연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던 선수들 사이에서도 이경은은 단연 눈에 띄었다.
부상으로 경기를 뛰지 못해서일까. 벤치로 다가온 백댄서와 화끈한 댄스를 선보이며 김장훈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함께 춤을 추던 백댄서가 버티지 못하고 물러나자 동료 선수들과 관중들 모두 이경은의 넘치는 끼에 즐거운 함박웃음을 나눴다.

 

 

'백댄서 그대로 얼음'

 

김장훈, "너 님 짱이야"
 

 

'이번엔 장훈 오빠와 같이 춰야지'


'아싸~'


이어서 공연 중 슛을 성공시켜 기부를 하겠다는 김장훈의 선언에 이경은이 도우미로 나왔다.
일대일 대결 상황극을 벌이던 김장훈은 파울유도(?) 작전으로 이경은으로부터 자유투 기회를 얻어냈다.
이경은은 파울 과정에서 김장훈을 와락 껴안는 재치만점 액션으로 김장훈을 당황시켰다.

 

김장훈, '파울을 얻어내야 하는데...'

 

이경은의 격한 '와락!'

 

'이 아가씨 보통이 아니네'

 

이경은, '놀라셨죠? 오호호홍'

 

 

'슛은 스냅이 중요합니다잉'



 

'도전!'


 

"꼭 성공해서 기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흡 가다듬고'

 

'어이차!'

 

'라인은 정확히 지켰는데'


 

'아~~~~~실패!'

 

'더 팔을 쭈욱~요'

 

'재킷까지 벗고 재도전!'

 

'아저씨 파이팅!'

 

'보여줄게!'



'제발!'

 

'아~~~~또 실패'

 

 

이경은에게 슈팅 비법을 전수받은 김장훈은 안타깝게도 자유투 2구를 모두 실패했다.
계속해서 공연은 재개되었고 김장훈은 노래 도중 슛을 쏴 끝끝내 성공시키고야 말았다.
슛이 들어간 순간 모두가 주먹을 불끈 쥐고 머리 위로 팔을 올리며 즐거운 환호성을 질렀다.
미션에 실패했지만 끝까지 슛을 성공시키는 그의 멋진 모습에 선수들과 관중들은 박수를 보냈다.




'그대여~ 나와 같다면 ♪'







 

'사랑해요 김장훈~'



'칭찬은 고래를, 아니 김장훈을'


'자유투 성공하게'


'만든다!!'




'마지막 댄스 타임 가죠! 모두 일어나~'








 

'다같이 슈퍼맨~~'


김장훈, '왜들 부끄러워 하는거야'

 

'재밌는데 뭔가 쑥스러워요 ㅋㅋ'


'마무리는 전매특허 하이킥!'


'기부천사' 김장훈은 이번 WKBL 올스타전 공연료 500만원을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앞으로 기부를 했다.
이미 그는 WKBL이 지속적으로 정대협에 기부금 지원을 해온 것을 알고 이번 공연 참여와 기부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훌륭한 무대매너와 라이브로 올스타전을 빛낸준 김장훈은 훈훈한 기부 소식과 함께 공연을 마쳤다.

G1의 스타일 있는 농구 사진 [http://g1style.co.kr]

▶ 관련 포스팅

[WKBL]'사랑가득 올스타전'…"빵빵한 이벤트 풍년". 120115. 2011-2012 여자농구 올스타전 이모저모(1)
[W밴드] '스모키+가죽재킷'…"여농 선수 변신은 무죄". 120115. 2011-2012 WKBL. 여자농구 올스타전.
[PLAY] 120115. 2011-2012 여자농구 올스타전. KB 스타즈_WKBL
[PLAY] 120115. 2011-2012 여자농구 올스타전. KDB생명 위너스_WKBL
Trackback 0 And Comment 2
  1. 더라이 2012.01.21 01:10 address edit & del reply

    '최신 댓글' 보고 20일자 포스팅만 찾다가 못보고 지나칠 뻔했네요..ㅎ;

    그 날의 기억이 새록새록.. 생생한 사진들 감사합니다. ^^

    • ⓒG1 2012.01.22 03:19 신고 address edit & del

      레전드 게임과 본 게임을 정작 못 올렸네요^^; 명절에 열심히 작업해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